UPDATED. 2023-02-02 00:30 (목)
 실시간뉴스
삼성전자 '더블제트 페스티벌' 실시
삼성전자 '더블제트 페스티벌' 실시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2.05.0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더블 제트 페스티벌 실시…최대 30만원 상당 혜택
삼성전자 더블 제트 페스티벌 실시…최대 30만원 상당 혜택(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비스포크 청소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제트 페스티벌'을 31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로봇청소기와 스틱형 무선청소기를 함께 사용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더블제트 패키지'를 선보여 왔다. 평일에는 '비스포크 제트 봇 AI'로 간단하게 청소하고, 주말에는 '비스포크 제트'로 꼼꼼하게 청소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것이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비스포크 제트 봇 AI이나 비스포크 제트 봇, 스틱형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제트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더블제트 페스티벌'은 새로운 청소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비스포크 제트 봇 AI와 비스포크 제트를 차별화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더블제트 패키지' 출시 효과로 지난 1분기 역대 최고 청소기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로봇청소기와 스틱청소기를 동시에 구매하는 비중은 패키지 출시 후 약 2배 증가했다.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자율주행차에 사용되는 라이다(LiDAR) 센서와 3D 센서를 탑재해 집의 구조나 사물 종류를 정확히 인식한다. 최적의 주행 패턴을 구현해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Queen 최하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